오스템 ‘A-Oss Collagen Cubic Type’ 출시
오스템 ‘A-Oss Collagen Cubic Type’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3.0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ylinder 타입과 더불어 사용 편의성 높여

오스템임플란트가 이종골 이식재 A-Oss Collagen의 새로운 형태인 ‘Cubic Type’을 출시했다.

A-Oss Collagen Cubic Type은 △50mg_5x3x5mm △100mg_5x7x10mm △250mg_7x9x7mm 등 세 가지 사양으로 구성된다.

현재 판매 중인 Cylinder Type의 최소 용량인 150mg보다 작은 50mg과 100mg 용량이 Cubic Type에 신규 출시되어 작은 부위 시술 시 딱 맞는 용량의 제품을 선택 사용 가능하다. 100mg은 2월 출시됐고, 50mg은 3월 말 출시 예정이다.

Cubic Type은 다양한 부위에 적용하도록 형상에도 변화를 줬다. 면이 평평해 발치와 외에 Dehiscence Case 등에 적용이 수월하며 시술부 적용 시 눌렀을 때 일정한 모양으로 퍼지도록 엣지 부분을 라운드 형상으로 적용했다.

A-Oss Collagen Cylinder Type이 골이식재 사용량이 빈도가 높은 GBR Case와 발치와 보존술에 적합했다면 Cubic Type은 Gap filling, Dehiscence, Fenestration 등 다양한 시술에 적용할 수 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이종골 이식재 A-Oss Collagen의 새로운 형태인 ‘Cubic Type’을 출시했다.

오스템 측은 Cubic Type 신제품 출시에 따라 사용성도 증가한 만큼 편의성에 강점을 지닌 A-Oss Collagen의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

A-Oss Collagen은 뭉침성과 조형성 등 술자의 조작 편의성을 두고 개발됐다. A-Oss Collagen에 첨가된 Bovine Type 1콜라겐은 시술 시 안정적인 볼륨감을 제공하며 콜라겐이 흡수되는 12주 동안 치주 세포의 증식이 적어 많은 신생골을 형성하게 된다. 여기에 인체 해면골과 유사한 기공구조를 가진 Particle을 사용해 혈액 젖음성과 친수성이 우수하고 Bovine Bone으로 안정적인 체적유지도 제공한다.

오스템임플란트 담당자는 “GBR 시술 시 편의성에 초점을 두고 출시한 A-Oss Collagen이 발치와 외 부위에도 보다 편리하도록 형상의 디자인을 추가 연구 개발해 새롭게 Cubic Type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Particle Type의 A-Oss, Syringe Type의 A-Oss PEN, Putty Type의 A-Oss Collagen 등 이종골 이식재 풀라인업을 구축했다. 문의: 070-7016-4635(GBR PM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